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경제인

4대 사회보험를 계산할 때 계산기로 할 수 있어요

반응형

4대보험료 계산을 계산기로 할 수 있네요  근데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

100% 일치 하지는 않아요

먼저 네이버로 검색을 해 볼께요

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

 

검색후

 

위에 4대 보험 계산기를 클릭하면 되요

클릭후 모의계산을 할 수 있어요

 

예를 들어

1,250,000원을 입력해 볼까요

 

 

친절하게 계산이 나오네요

다른 것도 순서대로 하면 알 수 있네요

 

팁!  두루누리 사회보험이라고 있네요

사업장 기준 : 근로자 수가 10명 미만이고
근로자 기준 : 월평균 보수가 135만원 미만인 근로자
두가지 조건이 만족되면
고용보험과 국민연금의 보험료를 국가에서 1/2 지원해주는 내용이네요
굿이에요!!

 

 

반응형